우승상금 300만원 '아프리카TV BJ골든벨' 우승후보 4명
상태바
우승상금 300만원 '아프리카TV BJ골든벨' 우승후보 4명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7.02.09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은 BJ철구, 오른쪽은 BJ셀리 동생 셀링 / (좌) 아프리카TV, (우) 셀리 인스타그램

아프리카TV BJ 가운데 누가 가장 '스마트'하면서 지식이 풍부할까? 이 간단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BJ 골든벨' 대회가 오늘 개최된다.

9일 오후 9시 아프리카TV는 BJ 가운데 누가 가장 똑똑한지를 가려내기 위해 '골든벨' 대회를 개최한다. 

골든벨 1위를 한다고 해서 가장 똑똑한 BJ인 것은 아니지만, 누가 가장 상식적(?)인 BJ인지를 가리는 이 대회에 많은 시청자가 기대하고 있다.

자타공인 브레인 1위 '공부의 신 강성태'가 참가를 철회하면서, 어쩌면 심심했을지도 모르는 대회에 긴장감이 더해졌다.

다수의 시청자가 '매출 1위' BJ셀리의 동생 셀링이 골든벨을 울릴 것이라고 예상하는 가운데 강력한 골든벨 후보 4명을 알아보자.

1. 셀링

왼쪽은 BJ셀리, 오른쪽은 셀리 동생 셀링 / 셀리 인스타그램

BJ셀리의 동생이며, 대입 수학능력시험 성적표 인증 결과 언어와 수리 그리고 사회탐구에서 1등급으로 확인됐다. 

2. 한나

EBS1

유명한 역사 선생님으로 알려져 있으며, 역사 BJ이기도 하다. 여성 BJ 가운데 대표적인 브레인으로 통한다.

3. 프로 연우

아프리카TV

현역 바둑기사다. 자신의 지식이 어느 정도인지 선보인 적은 없지만, 바둑 자체가 엄청난 두뇌를 요구한다는 것을 고려할 때 우승 후보로 손꼽힌다.

4. 파이

아프리카TV

동국대 영화영상학과 휴학 중인 BJ로, 유명하지는 않지만 아프리카 BJ 가운데 1% 안에 드는 학력을 소유하고 있다.

전준강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