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끝낸 송병구와 최초 '실내 합방' 진행한 BJ지유
상태바
'우결' 끝낸 송병구와 최초 '실내 합방' 진행한 BJ지유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7.02.08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

BJ지유가 최근까지 함께 '우결'을 진행했던 BJ송병구와 최초로 '실내 합동방송'을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7일 지유는 자신이 주최하는 'JSL시청자 리그'의 4강과 결승을 진행하기 위해 송병구의 스튜디오를 찾았다.

송병구와 우결을 진행할 때 단 한 번도 실내 합방을 하지 않은 지유였기에 시청자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방송에서 지유는 웬만한 스타크래프트 마니아를 뛰어넘는 지식수준을 보여줬다. 송병구와 즉석에서 의견을 교환하며 해설을 진행한 것.

이어 최종 우승자에게 지급될 상금과 문화상품권 수령 방법 그리고 준비한 선물들을 나눠주며 '시청자 리그'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모습을 보여줘 팬들의 찬사를 받았다.

아프리카TV

지유는 방송 말미에 "저희 둘이 함께 방송 화면에 등장하는 일은 없을 것이라 했지만,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병구님의 해설을 기대하는 분들이 많아 합방을 진행했다"면서 "사전 공지를 하지 않은 점 이해 바란다"고 말했다.

송병구도 지유의 말에 화답하며 "멀리까지 오게 해 미안하고, 내가 먼저 지유에게 도와주겠다고 손을 내밀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지유는 "약 3일에서 일주일 가량 휴식기를 가진 뒤 늦어도 오는 밸런타인데이(14일) 전에는 다시 얼굴을 보여드리겠다"며 방송을 종료했다.

전준강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