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채림과 싸운 꽃자 '성형수술' 뒤 1달만에 방송 등장
상태바
BJ채림과 싸운 꽃자 '성형수술' 뒤 1달만에 방송 등장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7.02.08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에서 트랜스젠더 BJ로 활동한 BJ꽃자가 BJ채림과의 '진실 공방전' 이후 약 1달 만에 모습을 드러내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최근 꽃자는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에게 근황을 알려왔는데, 계속되는 방송 요청에 '전신 성형' 후 처음으로 방송을 켰다.

꽃자는 "여러분들 너무 오랜만이고, 보고싶고 목소리를 듣고 싶다는 이야기가 많아 방송을 켰다"면서 "많은 분들이 봐주러 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시작한 지 채 10분도 되지 않아 1천명이 넘는 시청자가 몰려오자 꽃자는 기분 좋은 미소를 지었다.

아프리카TV

팬들은 수술 뒤 회복 여부와 계속해서 방송을 진행할 것인지에 대해 물었고 꽃자는 "성형 수술 후 회복은 다 됐고, 붓기도 거의 빠졌다"고 말했다.

이어 "방송은 예전처럼 주기적으로 하지는 않을 것이지만, 가끔씩 켜 인사를 드리겠다"고 말해 팬들을 아쉽게 했다.

하지만 몇몇 팬들이 채림과의 관계에 대해 진짜 진실이 무엇이냐고 묻는 질문에는 응답하지 않아 뒷맛을 씁쓸하게 했으며, 갑자기 불쑥 나타나기만 했다는 비판을 받기도 했다.

한편 꽃자는 트랜스젠더로 잘 알려져 있으며 같은 트랜스젠더 BJ채림과 함께 방송을 진행하다 사이가 틀어진 뒤 부산으로 내려왔으며, 꽃자는 "다시 서울로 갈 일은 없을 것"이라고 못 박았다.

전준강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