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 도와준 방송 매니저들에 현금 준 BJ강은호
상태바
자신 도와준 방송 매니저들에 현금 준 BJ강은호
  • 김유리 기자
  • 승인 2017.02.07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 / BJ강은호의 아프리카 방송 중.

BJ강은호가 방송을 도와주는 매니저들에게 소정의 현금으로 보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늘 7일 BJ강은호는 '핫이슈 아이돌'이라는 주제로 생방송 중 아이돌에 관련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해주는 고마운 매니저들을 언급하며 자신이 일정 금액의 현금을 매달 지급해 주고 있다고 말했다.

아프리카TV 채팅방에서 참여한 시청자들 중 매니저로 선정되면 일반시청자들을 채팅금지,강제퇴장의 권한과 매니저채팅이라는 채팅창이 생성된다. 이 채팅창에서 매니저들은 BJ강은호가 진행하고있는 방송 콘텐츠에의 정보를 계속해서 제공해주고 있던 것이다. 

매번 다양한 컨텐츠로 시청자를 사로잡아야 하는 아프리카TV BJ들. 예전과 같은 즉흥적인 방송 분위기는 사라진 지 오래다. 인터넷 방송들도 차별화하는 전략으로 TV프로그램 못지 않게 사전에 주제를 정하고 계획을 세워 방송에 임한다.

이런 상황은 BJ강은호도 마찬가지. 하지만 그에게는 매니저들이 한 몫하고 있다. 도와주고 있는 매니저들에게 '매니저들 너무 고맙다', '이렇게 정보를 제공해주어 내가 진행할 수 있는 것이다'라며 고마움을 잊지 않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지급할 것을 언급했다.

BJ강은호는 본래 연기를 전공했으며 예중, 예고, 예대를 거쳐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으로 안타깝게 정식데뷔를 하지 못하다 아프리카TV  BJ에 입문하게 된 것으로 전해온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